본문 바로가기

삶/했던것

2016.09.02 파티를 시작하지

반응형

이 날 연구실에서 저녁은

정말 애매모호 했음

다이어트 중인데

배도 역시 안고픈데

뭔가

먹고 싶었음


그래서 마트 토벌단을 구성해서 공격했다.

상대는 상무지구 이마트

간단히 맥주와 주전부리만 사려고 했으나


이미 카트 안에는 살치살과

오징어 회와

연어와

샐러드가



좋아. 파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선약있는 다른 분들은

전혀 아쉬움 없이 안녕!


이미 몇 년째 여성동료 두 분은 나의 고정멤버이고

잘 따르는 후배녀석 한 명까지 해서

기숙사 옆 정자에서 캠핑용품을 살짝 시전해줬다.


허세 도마 출동


잽싸게 찍는 우리 예쁜이들의 기숙사 복장은 이러합니다.


야 언능 먹어야...



결국 나도 찍음.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게 즐겁지라.

흡입하고

나의 냉장고에 들어갈 맥주들은

이미 이 날 끝

흐엉.ㅋㅋㅋㅋ


그래도 역시

아름다운 날이었어

푸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