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들살이/야영일기

2016.06.25-26 [just7lin] 광주 시민의 숲

반응형
급 떠난 동네캠핑
같은 크루(#just7lin)의 캐칸지남님이 초대해주셨다.

어플은 에디터가 거지같네

예쁜 형수
경석이
서원이
#justchillin
#just7lin

오늘의 세팅은

대란으로 얻은 

#캠핑프로 #에스코트텐트

초캠장터에서 득템한

#비키니쉘터

초스피드 셋팅 끝


#핵귀

장서원


행님의 새로운 아이템 #들통 에서 태어난

#백숙

진짜 맛있어서 환장하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미치것넹


행님의 세팅

이스턴 쉘터랑

시에라...뭐더라....

형의 장비들은 뭐든지 멋있다.


내 사이트의 야경샷

미니멀캠핑의 절정판.ㅋㅋ


경석아

너무 잽싸다 너


#막창

배부른데 침고이네


#육포


불멍으로 마무리

친구 대환이가 방문

연애 상담 후 집에 감.ㅋㅋㅋㅋㅋ

현재 잘 만나는 중.ㅋㅋㅋㅋㅋ


-끝-

반응형